변기가 자꾸 나를 힘들게 한다
나는 변기와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은데 자꾸 친하게 지내자고 하네..
변기에 시멘트를 발라준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2022.11.23 - [슬기로운 주부 생활] - 화장실 악취.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요. 변기에서 냄새가 납니다.
화장실 악취.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요. 변기에서 냄새가 납니다.
화장실 청소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냄새를 제거하는 온갖 방법을 써봐도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다. 직접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는 이상 청소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
space-tomatoes.com
범인은 이 안에 있다!! 우리집 누군진 몰라도.. 심증은 있는데 물증은 없고.. 쨋든 뚫어야 한다.
사람을 부르고 싶진 않아서 뜨거운 물 붓기, 약품 넣고 기다리기 등등 해보았으나 역시 별 소용이 없다.
변기가 아주 꽉 막혔다기 보다는 뭔가 시원치 않게 꼴록꼴록 물이 내려간다고나 할까...
그래서 쿠팡으로 저렴이들 용품을 주문해 보았다.
공기를 압축해서 뚫는 것은 별 소용이 없었다.
내가 구입한것은 저렴이 버전으로 고가의 있어보이는 제품들도 꽤 많다.
후기를 꼼꼼히 읽어본 결과 거기서 거기인 듯해서 저렴이로 사보았는데..
(어떤 것은 탄산가스를 이용한 뚫어뻥도 있었는데 후기를 보아하니 소용이 없다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나도 사용해본 결과 별 소용이 없음을 느꼈고 괜히 변기 물만 튀는 .. 별로 기분좋지 않은 경험만 했다.
그래서 조사해보니 이런 공기 압축을 이용한 뚫어뻥은
변기가 꽉!! 아주 꽉꽉 막혔을 때 효과가 제일 좋다고 한다.
좋지 않은 도구는 변기에 상처만 남긴다
스프링 청소기는 변기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후기를 제대로 못보고 구매해보았는데..
스프링 자체도 너무 가늘고, 힘도 없고 괜히 변기에 새카만 자국만 남겼다....
기스가 나면 절대 그냥 안지워진다. 컴파운드나 뭐 그런걸로 완전 박박 문질러야한다..
스프링 청소기 및 싸구려 관통기도 절대 사지 마시오.
사람 한번 불렀다 셈 치고 리지드 관통기를 구매하시라
다 필요 없고 리지드 관통기가 짱이다.
몇년전에 음식물 버리기가 귀찮아서 상한 감자조림을 변기에 넣고 물내렸다가 완전 꽉 막혀서
사람을 불렀던 적이 있다.. 아저씨가 손잡이가 빨간색인 뭔 기다란 막대기를 들고와서 휙휙 하더니
변기물이 콸콸콸 내려갔었는데 그게 이거였나보다.. 그 아저씨 나한테 5만원인가 받아가셨는데...
리지드 관통기 K-6를 구매하시라!!
"리지드" 라는 미국의 배관 공구 메이커라고 해야되나.. 리지드는 미국 회사 이름이다.
미국생활을 해보셨거나 들어보신분들은 아실테고.. 미드나 영화보면 집에 공구같은거 잔뜩있고 뭐 그렇잖슴..
미국은 전문가를 불러도 우리나라처럼 바로 오지 않는 경우가 많고 뭐 그렇데요..
그래서 웬만함 자력으로 해결하는 생활?? 쨋든 이렇게 생긴 관통기들의 원조라고 한다.
철물점이나 기타 인터넷에 비슷한 물건은 절대 사지 마시오. 싸구려 짝퉁. 절대 다름..
싸구려 관통기를 쓰고 변기에 상처가 남았다는 글도 있음..
나는 K-3을 구매했는데 길이가 1m 뿐이 안되서 뭔가 뚤리다만 느낌이 있었다. 물론 뚤리긴 했다.
여러번 했더니 콸콸콸 아주 속시원하게 잘 내려간다.
k-3은 49000원. k-6은 72000원 정도인데 차이점은 스프링 길이가 2미터이다.
꽉 막힌 변기든 어설프게 막힌 변기든 리지드 K-6면 웬만하면 해결이다.
변기 뚫는 전문가님 부르면 1차로 이걸 사용하신덴다.. 이걸로 안되면 기계를 써야한데네.. 심각하단 뜻.
흡입기를 쓰던가 최고 심한 경우 변기를 들어내야함...
고로 변기 자주 막히는 분들은 진짜 되도 않는거 사지 말고 사람 한번 불렀다 셈 치고
리지드 K-6 하나 집에 장만하시길 추천!!
***리지드 사와 아무 관계도 없음.*** 그러나 진짜 최고임.
본인은 초록검색창 리지드매니아 온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함..
리지드 관통기 사용법은 판매점 링크에 잘 나와있음.. 아주 쉬워요.
이상한거 사지말고 이거 사요 제발.
'주부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악취.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요. 변기에서 냄새가 납니다. (0) | 2022.11.23 |
---|
댓글